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프로그램 정책 및 사용 유의사항

* 본 프로그램은 윈도우 기반의 프로그램입니다.


회원 가입 및 개인정보 보관 및 관리는 Google의 Firebase Web Service를 통해 엄격하게 관리 보관되고 있으며, 해당 서버에 이메일 및 비밀번호가 저장됩니다.


회원 가입 없이 바이프로스트 할인코드로 무제한 사용을원하시는 분은 게스트 사용을 통해 어떤 기록도 남기지 않고 트레이딩이 가능합니다.




* API KEY 저장하기


로그인 편의를 위해 저장하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정보는 개인 컴퓨터를 제외하고는 그 어떤 곳에도 저장되지 않으며,


개인 컴퓨터에 저장되는 부분도 암호화(Encryption) 하여 저장하여 필요시 복호화 하여 사용합니다.


​윈도우 기본 방화벽과 백신을 활성화 해주시고 특히 멀웨어나 스파이웨어의 감염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 정책



사용자의 프로그램 사용 히스토리는 암호화되어 사용자 개인 컴퓨터에만 저장되며 어떤 곳에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 키보드 사용 권한





본 프로그램은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주문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Insert Home PageUp/Down Delete End Backspace KRW(WON) SCROLL-LOCK 버튼을 통해 마우스 클릭보다 더 빠른 주문을 위한 특수기능입니다.



이는 상위 1퍼센트를 위한 초고속단타 유저를 위한 기능이며 실제로 해외에서는 1ms의 주문단축속도를 줄이기 위해 상당한 하드웨어 및 백본망 비용을 지불하고 있음에 비해 휴먼트레이딩에서 그 간극을 메우기 위한 아이디어에서 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특수 독립 키보드도 선택지로 개발 하였으나, 일반 키보드에서도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축소된 단축키를 고안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의 실수로 특수키의 오입력으로 주문이 입력되는것을 막기위해 단축키가 활성화 된 이후 일반 키보드를 누르면 키보드 주문 모드를 해제하도록 탈출로직을 추가하였습니다.



(사용예시 : Scroll Lock 입력시 단축키 모드 활성화 - 키보드 주문대기모드 - 주문키 이외 다른 키 입력 - 주문대기모드 취소 - 이후 Scroll Lock 재입력시 까지 단축키 모드 비활성화)



프로그램 상에서의 ​키보드 모니터링 기능은 초고속 단타모드를 이용하기 위한 기능이며, 이는 일부 뱅킹 시스템의 보안프로그램에서 오인식 할수 있으므로 뱅킹 및 관공서 (정부24) 프로그램을 병행해서 사용하실때는 반드시 종료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1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게시물: Blog2_Post
Twitter_Image_1.gif
bottom of page